원래는 4.5장이었거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이에는 발작하는 애들 진짜 심하게 있음 02 월드컵 못 봤다는 덬한테
- 14:51
- 조회 1
- 잡담
-
- 걍 갈수록 커뮤는 정상인들이 지쳐 나가고
- 14:50
- 조회 39
- 잡담
-
- 내배드 필터링한적 있음?
- 14:50
- 조회 35
- 잡담
-
- 전에 뫄뫄 어리다고 글올라오니까 바로 덬들 나이부심;; 이러면서 노빠꾸로 줘패더라
- 14:50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둘이 감정적으로 싸우는 씬 왜이렇게 좋지
- 14:49
- 조회 21
- 잡담
-
- 원래 ~라고 생각한다 ~인 것 같다 이렇게 돌려말하는 거 싫어했는데 커뮤하면서 언어습관 바뀜
- 14:49
- 조회 18
- 잡담
-
- 구 내배우 폼 좋은데도 팬들이 잘 안움직여서 이상했거든?
- 14:49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정신병 안걸린게 용하닼ㅋㅋㅋㅋㅋㅋ
- 14:49
- 조회 47
- 잡담
-
- ㅅㅈㅎ 커뮤는 분위기가 바뀌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영역이라 생각해서
- 14:49
- 조회 19
- 잡담
-
- 걍 나이 동안 이런거에 좀 시비댓 걸리는게
- 14:48
- 조회 36
- 잡담
-
- 맨끝줄소년 규태 연출 어떨까
- 14:48
- 조회 17
- 잡담
-
- 20대 배우보고 어린데 앞으로 연기 기대된다 하면
- 14:48
- 조회 226
- 잡담
-
- ㅇㄷㅂ 3만원 짜리 쿠키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 14:47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요새 뎡배도 일명 판깐다 해야하나 그러지 않고
- 14:47
- 조회 47
- 잡담
-
- 이런말 뭔가 웃긴데 악역나올때 빠큐 날려본적있어??
- 14:47
- 조회 44
- 잡담
-
- 비교글 선넘는글 아니고서야 앓는글 칭찬글은 걍 그러려니 해주면 안되나
- 14:46
- 조회 71
- 잡담
-
- ㅅㅂ 내배 동안글 올라오면 그냥 댓글 안봄
- 14:46
- 조회 52
- 잡담
-
- 한번 사는 인생 커뮤까지 좆나 눈치보기싫다
- 14:46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맛집제조기 최문도의 업적 중 하나 경찰서 앞 세계
- 14:45
- 조회 78
- 잡담
-
- 슼에 조나단 암살시도 웃기다ㅋㅋ
- 14:45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