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이에는 발작하는 애들 진짜 심하게 있음 02 월드컵 못 봤다는 덬한테 https://theqoo.net/dyb/4258125855 무명의 더쿠 | 14:51 | 조회 수 83 어리구나 이런 댓 달리니까 이제 02월드컴 못 본 애들 안 어림;; 이러고 시비 걸더라.. 많아봤자 스물대여섯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