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평생 트라우마 올 정도로 당한게 꽤 많음...ㅋㅋ...ㅠㅠ 근데 또 세계가 친구소개 시켜준다는 명목으로 델고 가긴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뎡배 보고 있으면 너네 그 이솝우화인가에 부자와 당나귀 아냐? 그거 생각남
- 14:33
- 조회 30
- 잡담
-
- 쿠션깔고 앓는 글 까지 고나리하는거 진짜 개초초초초예민하다싶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
- 14:32
- 조회 41
- 잡담
-
- 여긴 진짜 글 좀 자신없게 쓴거같으면 그것도 뭐라함
- 14:32
- 조회 37
- 잡담
-
- 뎡배 발작 단어 있잖아 동안이다 반응있다
- 14:32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조선에 자란 신서리가 희빈으로 살아남을 정도로 배운 여자라는 것을 입전개가 아니고 캐릭터로 보여주시더라
- 14:32
- 조회 29
- 잡담
-
- 가입한지 얼마 안됐을 때 뫄뫄 같은 탑배우는 어쩌구 한 글 썼다가
- 14:32
- 조회 44
- 잡담
-
- 뎡배 n년차인데 나만해도 앓는글 쓸때 검열 존나 함
- 14:31
- 조회 34
- 잡담
-
- 어떤 배우 동안같다고 하면 진짜 댓글 ㅈㄹ나잖아
- 14:31
- 조회 81
- 잡담
-
- 잘생겼다 -> 음.... ㅋㅋㅋㅋㅋ 동안이다 -> 모를 제 나이로 보여
- 14:31
- 조회 46
- 잡담
-
- 나도 내배우 존잘 이 두음절 쓰기 위해 쿠션 500자 달아본 사람으로
- 14:31
- 조회 21
- 잡담
-
- 과하게 쿠션 깔린 글 보면 솔직히 오죽하면 싶어서 짠함 ㅅㅂㅋㅋㅋㅋㅋ
- 14:30
- 조회 87
- 잡담
-
- 여긴 진짜 웃김
- 14:29
- 조회 221
- 잡담
-
- 그린라이트 확정 안났지?
- 14:29
- 조회 60
- 잡담
-
- 맨끝줄 언제야
- 14:28
- 조회 51
- 잡담
-
- 이러나 저러나 32강 가면좋겠다
- 14:27
- 조회 20
- 잡담
-
- 공항에 계란던질 야선들 보내자니까 그럼 옆에있는 강인이가 맞을 확률 크다는거 존나웃김
- 14:27
- 조회 67
- 잡담
-
- 잘생긴 것 같다도 아니고 잘생긴 편인 것 같다는
- 14:27
- 조회 314
- 잡담
-
-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명보라는 사람은 현역으로 뛸때 포지션(?)이 뭐였어?
- 14:26
- 조회 75
- 잡담
-
- 최현욱 진짜 왤케 컸지?
- 14:26
- 조회 76
- 잡담
-
- 이채민 차기작 기대 중
- 14:25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