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 수 따져 보는 거 추잡스럽고 싫은데 https://theqoo.net/dyb/4257870020 무명의 더쿠 | 10:47 | 조회 수 177 안타까워하고 울던 선수 몇몇 때문에 자꾸 들여다 보게 됨 ㅠㅠ 왕창 망해야 다시 일어 설 수 있는데 ㅅㅂ 몇몇 선수들이 눈에 밟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