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개인의 역량도 중요하지만 왜 각 팀마다 전술 숨기려고 기를쓰겠음 포지션 다 어그러지고 중간에 구멍 뚫리는거보고 아 전술 없구나 눈치챈 사람 오억명인거 웃기지도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교글 선넘는글 아니고서야 앓는글 칭찬글은 걍 그러려니 해주면 안되나
- 14:46
- 조회 11
- 잡담
-
- ㅅㅂ 내배 동안글 올라오면 그냥 댓글 안봄
- 14:46
- 조회 22
- 잡담
-
- 한번 사는 인생 커뮤까지 좆나 눈치보기싫다
- 14:46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맛집제조기 최문도의 업적 중 하나 경찰서 앞 세계
- 14:45
- 조회 27
- 잡담
-
- 슼에 조나단 암살시도 웃기다ㅋㅋ
- 14:45
- 조회 49
- 잡담
-
- 여기는 덬들이 앓는거 담아뒀다 나중에 뭐라하는게 제일 음침함...
- 14:45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쿠션어 깔면 안쓰럽기도 하고 웃프기도 한데
- 14:44
- 조회 42
- 잡담
-
- 나 황동만 여기 개좋네
- 14:43
- 조회 35
- 잡담
-
- 도깨비 이거 이동욱 뭐랬는지 ㅈㄴ 궁금하다ㅋㅋ
- 14:43
- 조회 57
- 잡담
-
- 우사남 본 덬들아 식당에서 엄마 얘기하면서 살아만 계신다면 그래 이부분 대사 말인데
- 14:43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저 브랜드 길쭉한 사람 좋아하나봐
- 14:43
- 조회 186
- 잡담
-
- 케톡 뎡배 다 하는데 뭔가 케톡은 중국 같고 뎡배는 일본 같음
- 14:42
- 조회 197
- 잡담
-
- 배고프당....
- 14:42
- 조회 14
- 잡담
-
- 오늘 새드라마 몇시에떠?
- 14:41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박물관 일기장신은 진짜 편집이 예술이라 생각함
- 14:41
- 조회 94
- 잡담
-
- 여기 이해할건 절대 이해안해주고 진짜 정신병 있어보이는건 매우 잘 이해해주는 경향이 있음
- 14:41
- 조회 85
- 잡담
-
- 내배한테 한먹은 애들 그냥 성불이나 했으면
- 14:39
- 조회 92
- 잡담
-
- ㅁㄹ 동안이란말 개싫어하는 사람들있음
- 14:39
- 조회 129
- 잡담
-
- 방금전에도 앓는글에 태클걸린거 봤음
- 14:39
- 조회 148
- 잡담
-
- 멋진신세계 헤헤 방금 엄마한테 우리 ai로 궁예 한 거 얘기해주고 왔당
- 14:38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