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좀비들이 와앙~~~~~~ 거리는 그 장면 있자나 정보공유하는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사람들이 ㅈㄴ 따라하면서 기괴했다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나가는내내 와앙 이소리 ㅈㄴ 들림
잡담 어제 군체봤는데 ㅈㄴ 웃겼음 우리관 사람들 다 개재밌게봤나봐 약약ㅅㅍ
10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좀비들이 와앙~~~~~~ 거리는 그 장면 있자나 정보공유하는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사람들이 ㅈㄴ 따라하면서 기괴했다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나가는내내 와앙 이소리 ㅈㄴ 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