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속사라고 하면 탈세가 많아서 엥? 하는 와중에 ㅅㅎㄱ 1인 소속사 한다니까 좀 ㅋㅋ https://theqoo.net/dyb/4257764225 무명의 더쿠 | 08:53 | 조회 수 840 세금 잘 내쇼 상태가 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