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올라가면 이렇게 해야해
- 11:18
- 조회 9
- 잡담
-
- 그래서 원래 크리그 보던덬들은 선수들한테 뭐라고 하지도 않았다니까
- 11:1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청순롤남주 김두한코어여주
- 11:17
- 조회 53
- 잡담
-
- 견우와선녀 여기 표정 바뀌는 거 너무 좋아
- 11:17
- 조회 8
- 잡담
-
- 박보검 월간 윤종신에 참여할 생각있나봨ㅋㅋㅋㅋㅋㅋㅋ
- 11:17
- 조회 25
- 잡담
-
- 지금 갈수 있는게 67%면 진짜 못갈수도 있어보이는데
- 11:17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주 환하게 낱낱이 보고싶구나
- 11:17
- 조회 45
- 잡담
-
- 왜 이강인은 혼자 움직이냐고? 그게 이강인롤임 ㅇㅇ
- 11:17
- 조회 82
- 잡담
-
- 작년 월컵 경기봐 벤투는 퇴장까지 당했는데
- 11:16
- 조회 65
- 잡담
-
- 파라과이는 무조건 이겨야하는 상태라고 하던데 찾아보니까
- 11:15
- 조회 35
- 잡담
-
- 알못인데 축구는 선수들 판단력으로 알아서 뛰는게 안 되는 스포츠임?
- 11:15
- 조회 96
- 잡담
-
- 홍명보가 저렇게 받아도 0.1은우밖에 안되네
- 11:13
- 조회 43
- 잡담
-
- 선수들도 문제맞는데 그런선수들도 전술을이해못하고 우왕좌왕하게만든
- 11:13
- 조회 78
- 잡담
-
- 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theqoo.net/ktalk/4256698407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 11:13
- 조회 1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가 조명과 역광 얘기 들어서 그렇지 박물관 앞 재회씬에서 세계는
- 11:13
- 조회 133
- 잡담
-
- 니네도 회사에서 좆같은거 시켜도 대충 네네하면서 일하잖아
- 11:12
- 조회 57
- 잡담
-
- 홍명보 능력 없는걸로 까지 뭔 이상한 음모론으로 까는 사람들 좀 이상해보여
- 11:12
- 조회 62
- 잡담
-
- 호주가 파라과이 이기기 어려울텐데
- 11:12
- 조회 101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그쪽은 세계씨를 위해 뭘 해줄수있죠?
- 11:12
- 조회 122
- 잡담
-
- 공이 보이면 올라가야 하는데 서있으니 해설들이 답답해서 미치려하지
- 11:12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