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로맨스 시작은 아녀도 조금씩 잡아주는 그런 장면들에서 느껴지는게 없음 ... 처음 조합 떴을땐 괜찮아보였는데 각종 컨텐츠 중에서도 드라마에서 제일 안 어울리는거 같음 느낌도 좀 다름 스타일링이 달라서ㄱ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다들 어리둥절하면서 잘찍고 반응 좋아서 또 어리둥절
- 08:58
- 조회 20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목소리가 너무 좋음
- 08:58
- 조회 17
- 잡담
-
- 어떤동네 편의점 문구래
- 08:58
- 조회 66
- 잡담
-
- 서인국 이번드에서 개말랏다 ...
- 08:57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그냥 재밌었다 히히 이러는데 해석하는 파락호들보면 대단해
- 08:57
- 조회 23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 시 우 😍
- 08:56
- 조회 29
- 잡담
-
- 사실 설마 하겠나싶긴함
- 08:56
- 조회 193
- 잡담
-
- 내일도출근 조가을 별명 틈틈이 볼때마다 개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6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감독님 배우들 진짜 천재 아니냐고
- 08:54
- 조회 107
- 잡담
-
- 내일도출근 조가을도 만만치않다 강시우 명함주는거에 안밀리고
- 08:53
- 조회 38
- 잡담
-
- 1인 소속사라고 하면 탈세가 많아서 엥? 하는 와중에 ㅅㅎㄱ 1인 소속사 한다니까 좀 ㅋㅋ
- 08:53
- 조회 299
- 잡담
-
- 멋진신세계 똑똑한 파락호들이 많아서 정말 다행이야
- 08:52
- 조회 74
- 잡담
-
- 내일도출근 조가을 혼자만의 기싸움이지만 걸어온 기싸움 여유롭게 받아치는 강시우
- 08:50
- 조회 53
- 잡담
-
- 내일도출근 여기부분 스틸컷 풀리지않았었나?
- 08:50
- 조회 72
- 잡담
-
- [단독] 'UAA 결별' 송혜교, 1인 소속사 설립
- 08:50
- 조회 417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그러니까 첫화 마지막화 오뉴월 서리 내린 데칼이 하나는 주체가 서리고 하나는 세계라 이거지?
- 08:49
- 조회 1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온에어 저 새끼 모솔 아니다
- 08:49
- 조회 117
- 잡담
-
- 내일도출근 시우가 지윤씨 하는거
- 08:48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근데 손목키스 처음 봤을때 너무 충격이어서 대가리에 콱 각인됐음
- 08:48
- 조회 73
- 잡담
-
- 화제성 쩌는 장르물드는 없었지?
- 08:48
- 조회 3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