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잘 짜여진 대본을 쓴 작가님과 그걸 영상으로 기가 막히게 연출하는 감독님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까지
나 이렇게 3박자 맞아 떨어지는 들마를 언제 봤는지 기억도 안남 진짜 작감배 다시 합쳐서 새로운 작품으로 만나는거 매일 기도할거임
이렇게 잘 짜여진 대본을 쓴 작가님과 그걸 영상으로 기가 막히게 연출하는 감독님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까지
나 이렇게 3박자 맞아 떨어지는 들마를 언제 봤는지 기억도 안남 진짜 작감배 다시 합쳐서 새로운 작품으로 만나는거 매일 기도할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