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면 덬인 줄 아는게 좀 어이없음 난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까여도 말림
오죽하면 내가 까고 싶은 사람을 남이 편하게 패주는데도 말리겠냐고
그 정도로 질릴 지경으로 패고 또 패는데도 자기들이 패는 게 정당하다고 할 때마다 황당함
말리면 덬인 줄 아는게 좀 어이없음 난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까여도 말림
오죽하면 내가 까고 싶은 사람을 남이 편하게 패주는데도 말리겠냐고
그 정도로 질릴 지경으로 패고 또 패는데도 자기들이 패는 게 정당하다고 할 때마다 황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