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동궁 보려고 대기타는 중이라 손더게를 먼저 봐볼까 하고 오늘 1화 보는데절반쯤 가다가 전체 분위기랑 이야기 전개도 너무 무서워져서 일단 껐어 이거 극복 가능할까? 검색해 보니 손더게 1화에 갇혀있다는 덬들이 많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