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고구마를 못 참는다는데 아닌 것 같아.. 걍 작가들이 고구마를 졸라 목 막히게 맛없게 씀 고구마가 얼마나 맛있는데... 고구마를 잘 써야 진짜 잘 쓴 드라마다 원덬지론임
잡담 ㅍㅁ 난 고구마 구간을 잘 쓰는 드라마야 말로 진짜 잘 쓴 드라마라고 생각함
5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람들이 고구마를 못 참는다는데 아닌 것 같아.. 걍 작가들이 고구마를 졸라 목 막히게 맛없게 씀 고구마가 얼마나 맛있는데... 고구마를 잘 써야 진짜 잘 쓴 드라마다 원덬지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