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드라마도 가족 드라마 재밌고 영화도 이렇게 따듯한 느낌 나는게 좋더라 ㅋㅋㅋㅋ
코미디도 웃기고
김하늘 연기 너무 천연덕 스러워 ㅋㅋㅋㅋ
안본 사람 있으면 추천...
김하늘이 교도소에서 임시 출소? 같은거 해서 문제 생기면 안되는데
어쩌다 기차에서 강동원이 흘린 반지 줍게 되가지고 찾아갔다가 그 가족들이랑 엮이는 로코인데
가볍게 보기 좋음 ㅋㅋ
난 드라마도 가족 드라마 재밌고 영화도 이렇게 따듯한 느낌 나는게 좋더라 ㅋㅋㅋㅋ
코미디도 웃기고
김하늘 연기 너무 천연덕 스러워 ㅋㅋㅋㅋ
안본 사람 있으면 추천...
김하늘이 교도소에서 임시 출소? 같은거 해서 문제 생기면 안되는데
어쩌다 기차에서 강동원이 흘린 반지 줍게 되가지고 찾아갔다가 그 가족들이랑 엮이는 로코인데
가볍게 보기 좋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