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화까진 1화 극초반빼고는 그냥 나름 재밌게 봤는데5화는 진짜 보는 내내 열받음ㅋㅋㅋ교권국이 잘 처리했는데도 열받은게 진정이 안되네...진짜 저런 우진엄마 같은 사람이 현실에 있다는게 안믿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