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내감성 뽕찬눈새는 라이징때마다 도는 플이지만 이렇게까지 비교하면서 썅내나는 감성은 처음아님?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80
ㅅㅈㅎ 그냥 쉰내는 라이징특인가보다 하고 웬만하면 먹금하는 분위기인데 매번 난리나는 건 광역으로 후려치는 글들 때문이잖아
ㅅㅈㅎ 그냥 쉰내는 라이징특인가보다 하고 웬만하면 먹금하는 분위기인데 매번 난리나는 건 광역으로 후려치는 글들 때문이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