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그냥 쉰내는 라이징특인가보다 하고 웬만하면 먹금하는 분위기인데 매번 난리나는 건 광역으로 후려치는 글들 때문이잖아
잡담 쉰내감성 뽕찬눈새는 라이징때마다 도는 플이지만 이렇게까지 비교하면서 썅내나는 감성은 처음아님?
360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ㅈㅎ 그냥 쉰내는 라이징특인가보다 하고 웬만하면 먹금하는 분위기인데 매번 난리나는 건 광역으로 후려치는 글들 때문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