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때 자연재해인거 맞아서 저 주어로 유난플 여러번 와도 그러려니했는데 오늘 오전은 좀 놀랐음 라이징이여도 싸불은 좀 다른 얘기라
잡담 난 싸불만 아니면 유난은 별 신경안쓰임
9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라이징때 자연재해인거 맞아서 저 주어로 유난플 여러번 와도 그러려니했는데 오늘 오전은 좀 놀랐음 라이징이여도 싸불은 좀 다른 얘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