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뽕차오른거정도로는 뭐라안하지 다들 그러고 노는덴데근데 저 문제는 자꾸 어디어디 누구누구랑 다르다는 비교글이라는거고 저번에 그 닳고닳은 그 글마냥 뽕이 너무 차버려서 못봐주겠는 글이라 진짜 으으 보면 너무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