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서는 막동이 너무 귀엽고 전하가 톤 살짝 높여서 ㄹㅇ 자애롭게 어린아이 대하는게 너무 느좋이다 이랬는데 그 어린애한테도 홍위가 그저 오라버니로 보일 만큼 어려보였다는거 아녀..... 오늘도 이렇게 정병길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