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월드컵때만, 우리나라 경기만 틀어놓는 수준? 그 마저도 지난번 월드컵부턴 결과만 보는데 그래도 손흥민 잘하는건 당연히 알지
근데 왜 안 내보낸거야? 부상도 아닌거 같은데
나이 있어서 기력이 예전만 못한가?
감독이 뭐라고 대외적으로 밝힌 이유가 있어?
축알못인데도 이해가 안됨ㅠㅠ
근데 왜 안 내보낸거야? 부상도 아닌거 같은데
나이 있어서 기력이 예전만 못한가?
감독이 뭐라고 대외적으로 밝힌 이유가 있어?
축알못인데도 이해가 안됨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