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월드컵때만, 우리나라 경기만 틀어놓는 수준? 그 마저도 지난번 월드컵부턴 결과만 보는데 그래도 손흥민 잘하는건 당연히 알지근데 왜 안 내보낸거야? 부상도 아닌거 같은데나이 있어서 기력이 예전만 못한가?감독이 뭐라고 대외적으로 밝힌 이유가 있어?축알못인데도 이해가 안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