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면 찐으로 끝인거 같아서 보내기 싫어서 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는 그래도 32강은 간다 였던거 같은데
- 10:46
- 조회 7
- 잡담
-
- 월드컵 룰 3위 팀들한테 치욕적이야
- 10:46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이게 약간 성별반전느낌이라 좋긴해
- 10:46
- 조회 10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빙고 하고 있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10:45
- 조회 39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저러고 있는거 보면
- 10:45
- 조회 56
- 잡담
-
- 내일도출근 1-2화 메이킹에 이거 없었지?
- 10:44
- 조회 10
- 잡담
-
- 파라과이 호주전 호주가 이겨야 우리한테 유리하대
- 10:44
- 조회 17
- 잡담
-
- 월드컵? 까이꺼 축구경기 아니고 빙고경기라 생각하면 되지 뭐
- 10:44
- 조회 8
- 잡담
-
- 전지현 20대시절 유명한 짤 중에 교복입은 사진 같은거 있잖아
- 10:44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본방 달릴 때 몇몇 덬들이 몰아보려고 종영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지금부터 봐도 될까 이런글 올릴 때마다
- 10:43
- 조회 82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죽음도 불사한 사랑 vs 세계 죽음도 거역한 사랑 이야?
- 10:43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한을 품으면 서리가 온다
- 10:42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부르다가 내가 죽을 이름이여! 블레블레!!
- 10:42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은근 손실장님 말 잘들음ㅋ
- 10:42
- 조회 29
- 잡담
-
- 우리나라 32강 갈수있을거 같아? 현실적으로?
- 10:42
- 조회 84
- 잡담
-
- 참가국 많으니까 재밌긴하네
- 10:42
- 조회 32
- 잡담
-
- 홍 감독은 "준비한 만큼 잘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준비를 시킨 감독의 역할이 잘못됐다고 얘기해도 저는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10:42
- 조회 107
- 잡담
-
- 원더풀스 팔 왜 벌렸는지 해명해
- 10:42
- 조회 40
- 잡담
-
- 경기 전에 버스 도착하고 선수들 내리잖아 선수복 말고 수트입고 오는 국가들은 뭐야?
- 10:41
- 조회 23
- 잡담
-
- 승점 골득실 페어플레이 이렇게 인가보네
- 10:41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