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도 빙고 하고 있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7868742 무명의 더쿠 | 10:45 | 조회 수 309 전 세계인의 축제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때문에 얘네 1번 빙고 날아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