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심이 데리고 어떻게 나오셨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슨글 왔어?
- 14:36
- 조회 6
- 잡담
-
- 아니 난 근데 덬의아에도 왤케 머라하는지 모르겠음
- 14:36
- 조회 10
- 잡담
-
- 원더풀스 2조 고르는데 도움될 메이킹 짤
- 14:36
- 조회 1
- 잡담
-
- ㅇㄷㅂ 축구 빙고에서 3개만 맞으면 되는거야?
- 14:35
- 조회 26
- 잡담
-
- 이분 원래 약간 유체이탈 화법 씀?
- 14:35
- 조회 117
- 잡담
-
- 반응있다라는 말을 쓰려면 언제 어디서 어떻게 누구에게 무엇을 왜
- 14:35
- 조회 26
- 잡담
-
- 제일 웃긴거: 덬의아 달아도 ㅈㄹ 안달아도 ㅈㄹ
- 14:34
- 조회 42
- 잡담
-
- 걍 나도 뎡배 존나 오래했다싶음
- 14:34
- 조회 44
- 잡담
-
- 진심 여기 있다보면 안좋은 글이나 그렇게 검열하시길... 소리 절로 나옴
- 14:3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너무 과한 쿠션어는 별로긴한데
- 14:34
- 조회 63
- 잡담
-
- 근데 동안에는 왜 뭐라하는거임?
- 14:34
- 조회 74
- 잡담
-
- 뎡배 보고 있으면 너네 그 이솝우화인가에 부자와 당나귀 아냐? 그거 생각남
- 14:33
- 조회 61
- 잡담
-
- 쿠션깔고 앓는 글 까지 고나리하는거 진짜 개초초초초예민하다싶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
- 14:32
- 조회 59
- 잡담
-
- 여긴 진짜 글 좀 자신없게 쓴거같으면 그것도 뭐라함
- 14:32
- 조회 92
- 잡담
-
- 뎡배 발작 단어 있잖아 동안이다 반응있다
- 14:32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조선에 자란 신서리가 희빈으로 살아남을 정도로 배운 여자라는 것을 입전개가 아니고 캐릭터로 보여주시더라
- 14:32
- 조회 64
- 잡담
-
- 가입한지 얼마 안됐을 때 뫄뫄 같은 탑배우는 어쩌구 한 글 썼다가
- 14:32
- 조회 84
- 잡담
-
- 뎡배 n년차인데 나만해도 앓는글 쓸때 검열 존나 함
- 14:31
- 조회 47
- 잡담
-
- 어떤 배우 동안같다고 하면 진짜 댓글 ㅈㄹ나잖아
- 14:31
- 조회 122
- 잡담
-
- 잘생겼다 -> 음.... ㅋㅋㅋㅋㅋ 동안이다 -> 모를 제 나이로 보여
- 14:31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