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14화에 엔딩 3개나 있는거 진짜 좋다 https://theqoo.net/dyb/4257042024 무명의 더쿠 | 16:52 | 조회 수 615 다 메인인데 세계서리이현서리 이현단심 으로 나눠서 엔딩 다 다르게 준거 감다살임 ㄹㅇ 끝나고도 조조조조 앓을거리가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