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억까 미쳤는데 그래도 굳세게 자기 일하면서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는게 너무 좋음ㅜㅜ서로를 만나고 나서야 내심 불행했다는 걸 서로에게만 털어놓되 이게 또 과하지 않고 담담한 말투라는게ㅠㅠㅠㅠ작가님 천재 아니신지ㅠㅠㅠㅠㅠ개취로 자기연민 좀 과하거나 드퀸감성 싫어해서 이런 부분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음. 울드에서 자아비대, 자기연민 쩌는 놈은 문도 딱 하나다ㄹㅇ
인생 억까 미쳤는데 그래도 굳세게 자기 일하면서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는게 너무 좋음ㅜㅜ서로를 만나고 나서야 내심 불행했다는 걸 서로에게만 털어놓되 이게 또 과하지 않고 담담한 말투라는게ㅠㅠㅠㅠ작가님 천재 아니신지ㅠㅠㅠㅠㅠ개취로 자기연민 좀 과하거나 드퀸감성 싫어해서 이런 부분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음. 울드에서 자아비대, 자기연민 쩌는 놈은 문도 딱 하나다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