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배 그럭저럭 본 드라마는 블레 대본 나와도 별 관심 없었음ㅋㅋㅋ그냥 본방도 안 볼 때도 꽤 있었고...배우덬을 떠나서 캐릭터나 드라마에 쳐돌아야 블레도 사고 대본집도 사고 자컨도 보고 근데 이게 배우팬이 된다는 건 아님ㅋㅋㅋ그 드라마랑 캐릭터가 너무 좋을뿐..
잡담 본체를 떠나 캐릭이 좋아야 소비도 가능하더랔ㅋㅋㅋ
28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