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중에 최애만 파고 트위터에 앓는글 쓰는 사람 나뿐이고
2명은 다른 배우들도 많이 파서 지금 그분들 얘기중임
작품하면 사람 좀 많아졌다가 다시 이렇게 돌아옴
개외로워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