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그냥 뭐.. 어디가서 얘기하겠어 같덬들 붙잡고 할수도없는 얘기고 걍 익명으로 같이 공감이나 하고 마는거지 내가 여배파지만 딱히 후려치는 얘기도 아니라 생각하는데 여자들이나 중년들이 여배에 돈 잘 안쓰는게 사실인걸... 걍 속상한걸 뭐 어떡하겠어
잡담 나는 여배파서 오히려 이럴때 한탄도 하고 이러는데ㅋㅋ
24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