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한테 노관심이고 나한테 재밌는거 골라보는 드덕들은 청률 알바아니지 않나? 잘 나오면 좋긴 하겠지만 좀 안 나온다고 너무 속상해하고 그러진 않을거같은데
잡담 근데 시청률은 보통 드덕보다 배우덕들이 더 신경쓰지않음?
27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배우들한테 노관심이고 나한테 재밌는거 골라보는 드덕들은 청률 알바아니지 않나? 잘 나오면 좋긴 하겠지만 좀 안 나온다고 너무 속상해하고 그러진 않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