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항상 비교급을 쓰는걸까 https://theqoo.net/dyb/4257203817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446 그냥 좋다고 해도되는데뭐뭐중에 제일, 뭐뭐보다 좋음왜 이런 말 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