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응팔 서포트때 참여했었는데 혜리네 집에 선택 클레이 세트 있는거보고 뿌듯했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5
거실 티비옆인가? 무슨 브이로그인지 집안 촬영할떄 방송에 나와서 어엇!!했던 기억남ㅋㅋ 서폿하고 훨씬 뒤에 생긴 일
이럴땐 서폿 뿌듯함 지금은 없더라도 그땐 좋더라ㅋㅋ
거실 티비옆인가? 무슨 브이로그인지 집안 촬영할떄 방송에 나와서 어엇!!했던 기억남ㅋㅋ 서폿하고 훨씬 뒤에 생긴 일
이럴땐 서폿 뿌듯함 지금은 없더라도 그땐 좋더라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