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거실 티비옆인가? 무슨 브이로그인지 집안 촬영할떄 방송에 나와서 어엇!!했던 기억남ㅋㅋ 서폿하고 훨씬 뒤에 생긴 일
이럴땐 서폿 뿌듯함 지금은 없더라도 그땐 좋더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