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화 보고 있는데 계속 고구마만 나오고 진전이 있어야할 타이밍에 계속 개그신으로 길어져서 답답한데 이거 언제쯤 되야 사이다 나오는지 물어봐도 되나? 스포도 괜찮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그냥 이 플을 여배팬 후려치기로 받아들이는 사람들 신기함
- 14:31
- 조회 2
- 잡담
-
- 헐 기자 패기(용기) 봐ㅋㅋ큐ㅠㅠ
- 14:31
- 조회 27
- 잡담
-
- 팬 20명이 탐라에 글 2개씩만 써도 글 개많아
- 14:31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믿기지가 않아 이게 마지막 메이킹이라는것이
- 14:30
- 조회 4
- 잡담
-
- 아니 그냥 팬덤없는 남배들도 당연히 있겠지 근데 그걸 떠나서 어디 판이나 남자가 여자보다 판이 큰건 너무나도 당연한 이치?수준인데 이플 오면 은근 화나있는 덬들이 있는거 같음...
- 14:30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지막이라는말 접어둬ㅠ
- 14:30
- 조회 12
- 잡담
-
- 배우판은 남배라도 이번에는 10개 이상 들어가도
- 14:30
- 조회 64
- 잡담
-
- 안은진이 왕이된남자에도 나왔었네
- 14:30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연남준 재회해 !!!!!!!
- 14:30
- 조회 54
- 잡담
-
- 우리팬덤은 규모 꽤 있는데 커피차같은거에 관심없어
- 14:30
- 조회 33
- 잡담
-
- 내기준 남배는 그냥 작품 붐업되면 우르르 왔다가 사라지는 팬들 한 10명에.. 남은 팬 5명쯤 되면
- 14:30
- 조회 52
- 잡담
-
- 여배덬인데 우리 어떤 정도냐면 내배 새로운 계정이 생기자나?
- 14:30
- 조회 37
- 잡담
-
- 남배도 배우덬 말고 캐릭덬도 있어서 ㅋㅋㅋ 여기도 돌고 돌긴 함
- 14:30
- 조회 22
- 잡담
-
- 토이스토리 슈퍼걸 둘 중 뭐가 더 재밌어?
- 14:30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집에 저 화분 분명 버리겠다
- 14:29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소감 듣는데 뭔가 눈물나옴 ㅠㅠㅠㅠㅠ
- 14:29
- 조회 38
- 잡담
-
- 여기는 항상 팬덤 컸을때 기준으로만 말을 함
- 14:29
- 조회 38
- 잡담
-
- 남배팬인데 내배팬들은 구매력?없는팬들이 많은유형임
- 14:29
- 조회 58
- 잡담
-
- 여기,,오늘도 앵앵대며 뎡배를 지나가는 한 앵무새가 있읍니다,,(ㅈㅇ 박지훈)
- 14:29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지막소감에 임지연 뿌앵
- 14:29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