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화 보고 있는데 계속 고구마만 나오고 진전이 있어야할 타이밍에 계속 개그신으로 길어져서 답답한데 이거 언제쯤 되야 사이다 나오는지 물어봐도 되나? 스포도 괜찮아!
잡담 열혈사제 보고있는데 언제 사이다나와?
11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6화 보고 있는데 계속 고구마만 나오고 진전이 있어야할 타이밍에 계속 개그신으로 길어져서 답답한데 이거 언제쯤 되야 사이다 나오는지 물어봐도 되나? 스포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