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신혜선이 친딸인줄알고 다시 바꿨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뷔페 들어가는 것만 봐도 여배는 ㄹㅇ 소수잖아
- 14:23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막화에 다친척하고 뽀뽀할때 차세계 만세한거 꼼짝마손들어 그건가?
- 14:22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분명히 말했다 다음에 다시 만나자고 나 기다린다
- 14:22
- 조회 12
- 잡담
-
- 김무열 허남준 ㄹㅇ 훈훈
- 14:22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문도본 문도 어케함 ㅋㅋㅋㅋㅋ 죄수복 입고 너무 차가니임
- 14:22
- 조회 21
- 잡담
-
- 더쿠에 팬 5명+갤에 10명 + 트위터에 20명 =도합 20명
- 14:22
- 조회 33
- 잡담
-
- 막 남배들은 탑아니어도 중년들 개붙어서 돈이 겁나 잘모이는지
- 14:22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내가 준비가 안됐는데 왜 자꾸 이별시킴?
- 14:22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칼빵메이킹 주다니 ㄱㅅ합니다
- 14:22
- 조회 47
- 잡담
-
- 다른판은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남배들은 커피차 되게 많이 들어가나보네? 비교적
- 14:21
- 조회 77
- 잡담
-
- 멋진신세계 쌍뺨따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21
- 조회 63
- 잡담
-
- 걍 요새는 팬덤 자정이고 뭐고 각개전투인데
- 14:21
- 조회 50
- 잡담
-
- 평균 팬덤 규모가 남배>>>>>여배인건 맞음
- 14:21
- 조회 110
- 잡담
-
- 난 여배팬덤이 한번 코어해지면 오래가는거같음 남배팬덤은 존나 갈아타더라
- 14:21
- 조회 89
- 잡담
-
- 김동욱 이로운 사기랑 어그대 동시 방영할때 캐릭터 비교되서 재밌었어
- 14:20
- 조회 28
- 잡담
-
- 우리는 팬덤이랄게 없어
- 14:20
- 조회 47
- 잡담
-
- 트위터, 스레드, 인스타, 커뮤 이 3곳이 각자의 좆같은 감성으로 루머생성 지림
- 14:20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이 너무 좋았어요 하는데
- 14:20
- 조회 172
- 잡담
-
- 강인이 행운이 와서 32강 가고 싶다는데 눈물나네
- 14:20
- 조회 48
- 잡담
-
- 멋진신세계 뭐지 ㅋㅋㅋㅋㅋ 나 이부분에서 치임
- 14:19
- 조회 2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