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치기 챙겨보느라 정신없긴했지만 나름 본방 챙겨보는 재미 쏠쏠했다ㅋㅋㅋ 그리고 캐릭터 설명보고 이로운 사기 한무영은 따뜻하고 어그대 윤해준은 냉철한 캐릭터 예상했는데 막상 까보니 오히려 한무영이 차갑고 윤해준은 뜨거워서 재밌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