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더볼 젤 잘하는 사람이 답답해서도와줘야 한다 말하고박스에 더 들어가야 한다선수가 부족하다전술이 …박지성 해설 데뷔 이후에 오늘이 가장 강하게 말한 날인듯하다가 결국은 말을 안하게 되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