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사람이 아직도? 헐 저사람도? 이런거 존많임 하긴 머 아직도 메시랑 호날두 나와서 활약하고있고
그보다 더 윗세대 레전드들은 관중석에라도 앉아있더라 베컴이랑 지단은 2세들이 월드컵 참여해있고 우리나라는 레전드선수대우 너무 안함 ㅠ
저사람이 아직도? 헐 저사람도? 이런거 존많임 하긴 머 아직도 메시랑 호날두 나와서 활약하고있고
그보다 더 윗세대 레전드들은 관중석에라도 앉아있더라 베컴이랑 지단은 2세들이 월드컵 참여해있고 우리나라는 레전드선수대우 너무 안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