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때문에 깨 있다가 어쩔 수 없이 본건데(이거 때문에 킥오프와 동시에 일어남 ㅅㅂ)캐나다는 스위스한테 2:0으로 끌려가는데 추격골 넣자마자다 들어가서 동점골 넣으려고 뚝배기 하더라..우리는 뭘 한것이냐 감독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