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는 일단 본체보단 캐입덕이 많고 공백기도 길고 실제로 볼수있는 기회도 적고 걍 떡밥이 ㅈㄴ 적잖아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120
팬덤 유지되기가 쉽지않아ㅋㅋㅋ
본체입덕인가 싶다가도 다른캐로 나왔을때 어 난 본체입덕 아니었구나 싶은경우 존많... 걍 그래서 팬덤보단 호감정도로 남는 경우가 훨많은듯
본체입덕인가 싶다가도 다른캐로 나왔을때 어 난 본체입덕 아니었구나 싶은경우 존많... 걍 그래서 팬덤보단 호감정도로 남는 경우가 훨많은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