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게 토너먼트 떨어지는거보단 걍 시원하게 떨어지고 홍명보 짤리는게 낫지않음? https://theqoo.net/dyb/4256645723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79 이래야 선수들보단 감독이 욕쳐먹을거같은뎅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