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호글에 호댓 달지말고 스루하고 앓는글 많이 쓰자 할때의 그런 앓는글이 아님.. 불호글 내용 하나하나 반박하듯이 새로 글파서 쓰는 뚱쭝글 말하는거 ㅇㅇ 하필 막댓사수도 같이해서 호감배 서치할때마다 너무 티나고 조마조마함
잡담 이플에 말하는데 (저 주어 아님) 불호글 하나 올라오면 반박하듯이 호글 올리는 것도 안했으면 좋겠음
440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