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덬들만 고통받겠다싶음 여기서 자정하라고 해봤자 저런 유난들은 지네들은 잘못없다 생각하고 저러다 갈아타고 이럴것 같은디
잡담 근데 뎡배에서 자정하라고해도 뭐 달라지긴함?
13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상덬들만 고통받겠다싶음 여기서 자정하라고 해봤자 저런 유난들은 지네들은 잘못없다 생각하고 저러다 갈아타고 이럴것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