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타이밍에 올리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고생했어~누나 너무 좋았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 14:29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샤갈 리터럴리 눈물나옴 ㅠㅠㅠㅠ 난 헤어질 준비가 안됐오
- 14:29
- 조회 0
- 잡담
-
- 참교육 진기주 스탭 기록 인스타
- 14:29
- 조회 5
- 스퀘어
-
- 내배 작품 하나 터져서 팬덤 5배 됐음
- 14:29
- 조회 30
- 잡담
-
- 남배도 팬덤 큰 배우가 엄청 많다 싶진 않은데
- 14:29
- 조회 25
- 잡담
-
- 여배덬인데 여기에 주어없이 쓴 내배글 다들 기본적으로 남배인 줄 알고 댓글다는거 느껴질 때
- 14:28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왜 슬프지.....
- 14:28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신서리 얼굴 1도 안보이는데 되게 신나보임
- 14:28
- 조회 56
- 잡담
-
- 그냥 내 기분이긴한데 핑계고 100회특집 세명 재출현 기사 나가고 100회특집 다시 보는 사람 좀 있는듯ㅋㅋㅋ
- 14:28
- 조회 9
- 잡담
-
- 얘들아 혹시 싶지만 우리 주어는까지말고 얘기하자 ㅋㅋ
- 14:28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메이킹 못보겠어ㅠㅠㅠ
- 14:28
- 조회 28
- 잡담
-
- 걍 서폿 받는거에도 굳이 남배 여배 나누고 있는게
- 14:28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지막 메이킹 보고 다돌계 들으니까 사연있는 여성됨
- 14:28
- 조회 23
- 잡담
-
- 폭군의셰프 자기를 향해 살려달라고 비는 여자를 보면서 순간 무슨 생각을 했을까
- 14:27
- 조회 6
- 잡담
-
- 내배우 ㅈㄴ 단기간에 천 팔된 최근 입덕 팬 있는데 다음 작품 나오기도 전에 사라짐
- 14:27
- 조회 54
- 잡담
-
- 난 솔직히 아이돌 파다 배우왔더니 팬덤규머가 진짜 작아서 개놀람
- 14:27
- 조회 97
- 잡담
-
- 근데 한줌<< 이라고 하는 단위도 각자 좀 다른거같애 ㅋㅋㅋ
- 14:27
- 조회 20
- 잡담
-
- 여배는 두루두루 호감이 많았고 남배는 적다해도 사람은 늘 있었어 ㅋㅋ
- 14:27
- 조회 37
- 잡담
-
- 커피차 넣는 팬덤 갖고 있는 남배도 극소수 같은데
- 14:27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감배 다시 만나
- 14:27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