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는 기본적으로 감정이 딥해서 그런가 따라가다보면 기빨려서...
서사도 길고 무엇보다 해피엔딩이 아닌경우가 많기도하고
로코는 그래도 가벼운 부분이 많고 앵간하면 해피엔딩이라 편하게 볼수 있어서 요즘은 로코만 찾아봄
멜로는 기본적으로 감정이 딥해서 그런가 따라가다보면 기빨려서...
서사도 길고 무엇보다 해피엔딩이 아닌경우가 많기도하고
로코는 그래도 가벼운 부분이 많고 앵간하면 해피엔딩이라 편하게 볼수 있어서 요즘은 로코만 찾아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