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가 멕시코 이길리 없다 생각하나ㅋㅋ 저러다 뒤통수맞아서 체코가이변일으키면 어떡할래 멕시코 져도 조1위라 전력다안쓸수도 있는데
잡담 내가 봤을땐 져도 신경안쓰는거 같은데???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체코가 멕시코 이길리 없다 생각하나ㅋㅋ 저러다 뒤통수맞아서 체코가이변일으키면 어떡할래 멕시코 져도 조1위라 전력다안쓸수도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