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합의 어쩌고 지랄
자금 업무상 피해도 입히고 있는데 왜왜
지금 정권 무소불위처럼 권력 이용하라는 말은 아닌데 이상해이상해
경찰에 하는짓 어이없는행태를 계속보다보니 이 정권이 무능력한건가
아님 저정도로 저쪽이 강한건가 싶어 답답하다
자금 업무상 피해도 입히고 있는데 왜왜
지금 정권 무소불위처럼 권력 이용하라는 말은 아닌데 이상해이상해
경찰에 하는짓 어이없는행태를 계속보다보니 이 정권이 무능력한건가
아님 저정도로 저쪽이 강한건가 싶어 답답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