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씨부인전 정주행 후기.... https://theqoo.net/dyb/4256270235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238 짤로 표현하자면 이거고.. 사극으로 "위선이라도 좀 부리고 살아라" 하는 구덕이의 말이 넘 사무쳐...선의의 순환으로 똘똘 뭉친 드라마야 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